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연분홍상급 2020. 7. 20. 12:15

본문


알레르기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알러지 불편함이 더해지지 않고 생활이 충분히 힘들다.


알레르기와 그 증상에 시달리면 다음과 같은 글이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알레르기를 조절하는 것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읽고 다시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라.




단지 안전을 위해서, 여러분은 집에서 항히스타민제를 통해 새로운 것을 테스트하고 싶어한다.


이 약들 중 일부는 여러분을 졸리게 하고 반사작용을 손상시킬 수 있다.


패키지에 경고가 없더라도 처음 사용할 때는 집에 머물면서 운전할 필요가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만약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완동물을 기르고 싶다면, 짧은 털을 가진 애완동물을 기르십시오.


사실상 어떤 동물이든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지만, 긴 머리카락을 흘린 동물들은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기 위해, 애완동물이 침대에서 잠을 자지 못하게 해야 한다.




꽃가루 수치가 최고조에 달할 때 야외에서 운동할 때, 반드시 매우 이른 시간이나 매우 늦은 시간에 운동을 해야 한다.


꽃가루 수치가 낮기 때문에 하루 중 그 때가 더 편할 것이다.




알레르기에 대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제를 많이 찾을 수 있지만,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치료제를 찾기 전에 몇 가지 시도해 볼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작은 사이즈를 사거나 의사에게 샘플을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시료 형태로 약물을 시험해봄으로써, 만약 당신이 추가 치료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빠르게 약을 끊고 다른 약을 탈 수 있다.




너는 카펫을 완전히 없애고 싶을지도 모른다.


카펫은 꽃가루, 먼지, 진드기 등을 보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여러분의 집에 카펫이 가득 찬 방이 있다면, 가능한 한 단단한 나무 바닥 표면을 설치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이것은 당신의 집에 있는 주변 미립자(많은 알러지 물질이 있는 것)의 양을 크게 줄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바닥을 바꿀 수 없다면,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야 한다.




기관지 알레르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항상 수분을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수분을 빼앗긴다면, 여러분의 점막은 염증이 나거나 건조해질 수 있다.


게다가 탈수증은 이러한 막의 정상적인 분비물이 두꺼워져 배출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고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문제의 원인으로 당신의 애완동물을 분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알아내기 위해서, 의사에게 애완동물 데데르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지 검사하라고 해.


이것은 애완동물을 내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애완동물과 함께 사는 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수없이 많은 것을 시도했고 알레르기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의사가 추천하는 약물은 알레르기와 그 증상에 대항하는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생각하지 못했을지도 모르는 다른 치료법들을 지적할 수 있다.




화장실이 반짝반짝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곰팡이는 욕실에서 번성한다.


일주일에 한 번 청소해야 한다.


욕실 청소하고 곰팡이 제거해.


이렇게 하면 곰팡이가 분해되고 축적을 막을 수 있다.




기본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치료 조건의 개선이 눈에 띄기 전에 특정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약을 복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약 먹는 법을 배우지도 않고 그냥 먹기 시작하지 마라.


알러지 전문가와 상의하여 적절한 양의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이 기사가 알레르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해 더 이상 평생 동안 알레르기가 소비되지 않기를 바란다.


알레르기가 느려지게 해서는 안 된다.


결국, 여러분은 해야 할 많은 일과 성취해야 할 도전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이 기사의 팁을 실행하면, 당신은 알레르기 없는 삶의 첫날을 기념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