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성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아이디어와 계층구조

카테고리 없음

by 연분홍상급 2020. 7. 20. 12:14

본문


만성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아이디어와 계층구조



스트레스는 다른 장애들처럼 정신 건강 문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슬픔, 무가치한 감정, 그리고 동기부여의 상실을 야기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삶에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장애물에 직면하고 여러분의 삶의 좀 더 편안한 단계로 들어가기 위해 여기에 제공된 몇 가지 조언을 들어라.




인생의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심장마비, 불면증, 우울증, 뇌졸중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잠을 잘 자면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고, 이러한 질병들 중 어떤 것도 덜 걸릴 것이다.




오늘 시간을 조금 내어 내일 무엇을 할 것인지 계획하고 준비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이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작은 일들은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키기 위해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쓰레기를 내다버리거나 미리 점심을 준비하는 것과 같은 작은 일을 하는 것은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병원에 가는 것을 피하지 말아라; 깨끗한 건강증명서를 받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많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줄일 수 있다.


건강을 의심하고 있다면 걱정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애초에 건강을 돌보기 위해 충분히 하지 않으면 도중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규칙적으로 예정된 신체검사들을 유지하여 여러분의 지속적인 건강을 보장하고 여러분 자신에게 걱정을 덜도록 하라!



향과 아로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라벤더, 페퍼민트, 백리향, 바질, 아니스, 만, 장미, 유칼립투스 같은 어떤 식물들은 달래는 향을 가지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위해서는 작은 병에 암염과 여러분이 선호하는 향유 몇 방울을 채워 넣으세요.


스트레스와 마주치면 심호흡을 하고 바이알의 내용물 냄새를 들이마신다.




여러분의 스트레스 받는 반응은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배우자, 특히 아이들이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구하되, 결코 그들에게 잘못이 있다고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차 한 잔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최고의 차로는 카모마일, 정열꽃, 카바카바 등이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차를 마시기 전에 적어도 10분 동안 차를 담가두어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매일 아침이나 자기 전에 컵을 마셔라.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게임을 할 때는 전략에 더 집중하게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혼자서 게임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에는 좋지만,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어 액션을 함으로써 훨씬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에 압도당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어떤 상황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프로젝트가 미완성되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적용하면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